편백나무 방향제 추천해요 / 피톤치드 / 소아암 치료비 기부
본문 바로가기

콩씨생각

편백나무 방향제 추천해요 / 피톤치드 / 소아암 치료비 기부



편백나무 방향제 추천





스트레스 완화와 살균, 탈취에 효과 좋은 피톤치드를 다량 함유하여 친환경적인 실내용 방향제


편백 방향제에 화학제가 첨가되지 않아 향이 은은해요!



집안에 향초를 키자니 번거롭고 가격도 비싸고, 요즘엔 또 천연 향초가 아니면 몸에도 안좋다고해서

방향제 종류가 다른게 또 어떤게 있을까하고 검색하다가 찾은 편백나무 방향제예요!

게다가 편백 좋은건 이미 유명하잖아요~ 편백 나무로 된 나무 욕조가 갖고 싶었는데.. 


아무튼,

사실 이미 유명한 곳이에요.

왜냐하면 제품도 국내산이고, 향도 좋고 제품도 너무 좋은데요,

10개 단위 구입시 1개 증정 및 소아암 치료비로 자동기부되거든요!


광고와 영업 맞아요 ㅎㅎㅎ




이 방향제 용도가 무척 많아요~

차량, 옷장, 신발장, 책상, 사무실, 입욕, 족욕할때까지!








편백나무 방향제 사용법




전남 보성, 강진, 장흥, 장성 일대에서 자란 국내산 100% 편백나무 원목을 편백 큐브로 통가공하여

일체의 화학제나 광택제 등을 넣지 않고 순수한 편백나무 원목을 이용해만든 편백나무 방향제(100g)



옷장, 신발장, 욕실, 침실, 자동차 안에 놓아두면 자연 그대로의 향을 맡을 수있는 천연 편백 방향제




10개 이상 구입시 백혈병, 소아암 치료비로 지원된다고해요.

이걸 구입하면 기부도 하고 좋은일도 하게 되는 것!









실제 제가 구입한 사진이에요.

큐브는 1개 1cm 정도돼요.


편백나무 방향제



요렇게 창가에도 둬보고~

편백나무 방향제





편백나무 방향제





저는 구입해서 

신발장, 옷장, 화장실에 하나씩 두고 사무실 책상에도 두었어요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킁킁~


그리고 편백진액이 물처럼 나와서 진득할 경우도 있다고해요.

저는 그랬거든요 ㅎㅎ 놀라지마세요~~


저는 향이 진하다고 느꼈는데 진액때문에 그럴 수도 있겠네요. 너무 은은하다는 평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게 좋은게, 향이 좀 날아갔다! 향이 너무 안난다! 싶으면 

물로 가볍게 세척 후 그늘에 잘 말리면, 2~3일은 더 사용할 수 있다고해요


혹시나 저처럼 천연 방향제 찾으시거나 편백나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스토어팜으로 이동하니

한번 살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모두모두 좋은 쇼핑되세요~~







클릭 시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이동클릭 시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