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개설 열흘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애드센스 승인 빨리받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콩씨생각

블로그 개설 열흘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애드센스 승인 빨리받는 방법

저도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등록 기록 
(클릭시 이동)


티스토리는 4월 19일부터 시작했고
애드센스 승인 요청했다고하고 위에 글 올린지 열흘하고도 1일인데요.
한달정도 생각했는데 왠걸, 생각보다 빨리 승인받았네요.

어제 날짜인 5월 3일 오후 8시정도에 메일이 왔어요







뭔가 검색해서 많이 보았던 메일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그래도 결국엔 받았네요~ 더 열심히 글 올려야겠어요


활성화 안되었던 메뉴들도 활성화되었습니다



이제부터가 시작이겠네요

일단 팁을 드리자면
검색해보니 글마다 1000자 이상은 쓰는게 좋다길래 20개 이상 글은 무조건 1000자를 채웠고 사진마다 주석도 달아놨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정보를 검색하는거고 정보를 제공해주는 쪽에서 보면 그정도는 채워주는게 맞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매일 5개이상씩 글 올렸어요


5월 3일 기준 103개의 글을 올렸네요.

4월 19일부터 시작해서 하루 15개 다 채운날도 있었고 3개만 쓴 적도있었는데 평균 하루 5개씩은 올렸어요

유입수는 평균 50명 정도였던것 같은데 많진 않죠? 그래도 꼬박꼬박 유입되어서 다행..

아무래도 구글 쪽에서 많은 광고들을 올려야하니 왠만하면 글 많은 쪽이 좋을 것 같아 부지런히 올렸구요. 그 결과 빨리 승인을 받은 것 같아요.
글이 많을 수록 유입도 잘 되겠죠.

그리고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와 구글 서치콘솔로 사이트맵도 등록하구요
그건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돼요!


내 티스토리 글 네이버 노출, 구글 노출하기
(클릭시 이동)



일단은 뭐라도 내 글이 노출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웹마스터도구에 URL 등록하고 글 수가 많아지면 사이트맵 다시 받아서 새로 등록해주고..

결론은
1. 글을 많이 쓰되 적어도 500자 이상 작성한다
2. 웹마스터도구 이용해서 내 글이 되도록 많이 노출되도록 한다
3. 하루 못해도 5개 이상 글을 작성한다

정도겠네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다리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