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씨일상 # 구월동 카페 / 무인카페 TouchCafe
본문 바로가기

콩씨생각

콩씨일상 # 구월동 카페 / 무인카페 TouchCafe


 

 

 

동네에 카페가 또! 새로 생겼어요

뭔가 컵을 연상하는 카페 입구

 

 

 

 

 

커피맛은 두 종류래요

 

 

 

프랑스 메오

90년 전통 프랑스 3대커피

화려한 맛 & 과일향

 

 

이태리 페레날레

98년 전통 에스프레소

강렬한 바디감

완벽한 크레마

 

 

헛 24시간 연중무휴네요 굿

 

 

유럽 최고의 커피를 터치하다

 

 

 

무인카페예요

신기방기

있을건 다있어요

컵홀더, 빨대, 휴지, 플라스틱컵, 시럽 등등

얼음도 직접 내리구요

 

 

기계가 두종류예요

하나는 프랑스 메오용, 하나는 이태리 페레날레용

잘 보고 주문하셔야겠죵!

 

 

 

터치 카페

메뉴를 봅시다

 

 

연한 아메리카노 / 진한 아메리카노 고를 수 있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요!

아메리카노 천원대

 

그외에도 종류가 많아요

핫초코, 아이스초코, 피스타치오라떼 등등

 

 

이렇게 커피 원두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구요

 

 

 

Meo 메오
 - 90년 전통 French Roasting Coffee
 - 산미와 과일향의 부드러운 커피
 - 최상의 밸런스

Saveur Equilibre 1Kg


신선한 과일향으로 신선함이 느껴지며, 강렬함과 부드러운 맛이 잘 조화를 이뤄 마시고 난 후

입안 가득 향기가 지속되며, 디저트용으로 많이 이용됩니다.

Roasting


Cafes Meo는 최고의 로스팅 커피입니다


카페 메오의 창시자는 현재도 원두 공장에서 테스트에 사용하는 방법인 소량의 로스팅 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eo cafes, technology for the tradition of service


커피 맛의 유지와 저장기법, 할당량 및 모든 대처는 지금까지 Cafes Meo의 원동력이며,


고객의 마음에 응대할 수 있는 힘입니다.


많은 리테일러와 레스토랑이 그들의 원두 제조 공장을 믿고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기초부터 아주 세밀한 곳에 이르기까지 Cafes Meo는 그들만의 전통과 최고의 품질

그리고 당신과 고객의 입맛까지 사로 잡을 수 있습니다

 

 

PERLANERA 페레날레
 - 98년 전통 Italian Blending Coffee
 - 강렬한 바디감과 풍부한 커피
 - 완벽한 크레마


페레날레는 기본적으로 6가지의 다양한 커피를 블랜딩하여 로스팅한 커피 입니다


PERLANERA MORO는 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산도망고, 산토스 등의 최고 아라비카 원두로


완벽하게 구성되어있스빈다. 풍부한 맛과 완벽한 크레마가 커피를 마신 후에도


입안에 오랫동안 향이 남아있을 것입니다. 강렬하고, 강한 바디감으로 최상의 커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쪼로록 나와요 ㅋㅋ

기존 예전 커피자판기는 믹스였는데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요

Only 카드결제!

화면을 터치해서 메뉴를 고르면

자판기 커피처럼 아래에 종이컵이 나와요

아이스 선택하셨으면 오른쪽 셀프바에서 만들어드시면 돼요!

별건 없지만 뭔가 내가 바리스타가 된 느낌 ㅋㅋㅋ

 

 

 

 

전 프랑스 메오로 선택했어요

고소하면서도 끝이 깔끔한 느낌이에요

얼음도 제가 좋아하는 간얼음이에요!

빽다방이랑 커피빈만 간얼음이어서 아쉬웠는데 새로생긴 카페도 간얼음이네요!

원두 선택할 수도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아요~

 

이태리 원두로 피스타치오 라떼도 마셔봤는데, 정말 리얼 피스타치오 맛이었어요

크레마도 있어서 감동인데,

이 카페가 보인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꼭 한번 드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