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씨일상 # 대명 델피노 리조트
본문 바로가기

콩씨생각

콩씨일상 # 대명 델피노 리조트

 

몇주전에

 대명 델피노 리조트 다녀왔어요

동생찬스로!

 

날이 추워서 패딩입고 갔어요

 

다행히 미세먼지도 적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시작은 역시 먹방

휴게소에서 떡볶이랑 소떡소떡이랑

회오리 소세지?.. 의문의 맛..

 

 

 

 

3~4시간정도 걸린것같아요

휴게소 안들렸으면 더 빨리 갔을듯!

구로나 여행의 묘미는 휴게소투어지요.

 

 

드디어 도착한 리조트!

산에 둘러쌓여있어서 너무 멋있엇어요

 

 

 

 

룸 사진은 못찍어서

델피노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빌리지 노블리안 골드이고,

침실3 + 거실 + 주방 + 욕실3

각 방마다 트윈 베드 + 트윈 베드 + 킹 베드가 있었고

침구가 너무 좋았어요! 눕자마자 꿀잠!

 

그리고 온천수였어요

굿굿

 

 

 

 

이제 주변 구경하기

 

각 동마다 연결로가 이런 식으로 꾸며져있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츄러스도 팔고, 치킨도 팔고, 스타벅스도 있고

굿굿

 

 

 

 

 

놀러와서

바베큐는 필수쥬

식객이라는 식당에서 먹었는데

양갈비랑 벌집 왕목심 양념구이 먹었고

후식으로는 냉면 먹었는데요,

 

 

 

 

 

 

정말 노맛

플라스틱 맛

물냉 맛이 이상했어요

비빔냉면은 좀 나았음..

 

 

 

소화시킬겸 돌아다니기

여기도 조명을 켜놔서 사진찍기 좋아요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또 구경하기

좀 늦게 도착했어서 벚꽃나무가 있는 줄 몰랐었는데

이렇게 예쁘게들 피어있었어요

벚꽃길이 똭

올해 벚꽃은 여기에서 다 본거같아요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전경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전경

 

 

 

그냥 가긴 아쉬워서

 

명태회냉면이 맛있는곳이라는 단천면옥에 갔어요

여기 육수를 따로 주시는데요

주전자째로!

그거 너무너무 맛있어서 홀짝홀짝 다 마시고 왔어요

그냥 물냉이랑 회냉면 곱빼기랑 일반사이즈 주문했어요

 

 

 

 

 

한국인은 밥도 먹어야쥬

 

저 냉면먹고

휴게소와서 돈까스우동세트랑 육계장 먹었어요

 

 

 

주변에 산도 너무 멋있고

한적하니 좋은 리조트였어요

1박만 해서 아쉬웠어요 침구가 너무 좋아서 ༼;´༎ຶ ۝ ༎ຶ༽

 

아쿠아월드도 있었는데

아이들도 놀기 좋아보였어요

저흰 시간도 늦고 수영복이랑 수영모도 안챙겨가서 ! 못갔지만

온천수라고 했던거 같아요

주변에 산도있고 강원도니 맛집도 많고

아이들 데리고 가셔도 너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