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맞은 다이소, '마블시리즈 70여종' 출시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5월 맞은 다이소, '마블시리즈 70여종' 출시



5월 맞은 다이소, '마블시리즈 70여종' 출시5월 맞은 다이소, '마블시리즈 70여종' 출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다이소가 마블 로고와 어벤져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마블시리즈’ 70여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마블시리즈는 마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충족시키는 ‘일상 속 마블 굿즈’로 기획됐으며, ▲패션소품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 ▲문구류 등 각자의 생활공간에서 ‘마블 부심’을 뽐낼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마블시리즈에는 패션소품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마블 캐릭터가 새겨진 동전지갑과 캐릭터 네임텍, 키홀더, 그리고 그루트 등의 어벤져스 캐릭터로 만든 귀여운 걸이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마블 학생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문구상품도 기획됐다. 만화책 표지 디자인의 PP노트부터 깔끔한 리갈패드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공책, 지워지는 펜 및 컬러퀵드라이펜 등 실용기능이 돋보이는 필기구, 어벤져스 필통 등 마블 캐릭터를 입은 다양한 문구류를 구매할 수 있다.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은 높은 실용성에 마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텀블러와 보온병, 빨대컵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팬서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과 색감이 적용됐다.


또한 직장인 마블 팬들을 위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도 구성해 선보인다. 푹신푹신한 방석은 3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목베개와 캐릭터 안대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간 빈티지 탁상시계, 커버형 클립보드와 마우스패드 3종도 판매한다.


이밖에 키즈용 생활용품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 귀여운 베이비히어로즈 그릇과 접시, 쪼리 슬리퍼와 비치타월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디자인 상품으로 구성됐다.



중략
http://naver.me/xUDLVg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