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캅스' 핵사이다 입소문 폭발! 개봉첫주 韓영화 1위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걸캅스' 핵사이다 입소문 폭발! 개봉첫주 韓영화 1위

5월 극장가에 핵사이다를 터뜨리고 있는 영화 ‘걸캅스’가 개봉 첫 주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시원한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5월 극장가 강력한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걸캅스’가 개봉 첫 주 593,63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핵사이다‘급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이야기.

5월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걸캅스’는 개봉 첫 주말인 5월 11일(토) 207,614명, 5월 12일(일) 203,320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591,995명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좌석판매율 또한 34.3% 수치를 기록, ‘어벤져스: 엔드게임’(25.8%) ‘나의 특별한 형제’(26.6%), ‘명탐장 피카츄’(31.8%)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TOP10 중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흥행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걸캅스’는 CGV 골든에그지수 94%, 롯데시네마 평점 9.1점,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13점 등 높은 실관람객 평점 수치를 기록하며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우리 사회에 만연한 신종 디지털 범죄를 일망타진하는 걸크러시 콤비의 통쾌한 활약상에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관객들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며 N차 관람 열풍까지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영화에서나마 너무 통쾌했습니당!”(ho0***), “너무 재미있었고 이런 영화가 더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chi***), “개웃겨요ㅋㅋㅋㅋ 현재 사회 문제를 다룬것도 너무 좋았어요”(qha***), “코믹한 동시에 경종을 울릴만한 스토리, 배우들 연기 또한 최고! 속이 다 후련해요”(맑**), “개그요소 빵빵 터지고 요즘 사회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몰카 범죄를 꼬집는 대사들이 참 좋았어요”(smi***), “전국민 필람 영화!”(mo6***), “재미있는 부분도 있고 생각하게 되는 부분도 있는 좋은 영화임”(bb9**) “요즘 현실을 보여주는 영화에요”(bak***), “유쾌 상쾌 통쾌!!!”(jy1***) 등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아내는 동시에 시원한 액션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 ‘걸캅스’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끊임없는 호평 세례 속 개봉 첫 주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걸캅스’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어 5월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중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