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이 혜택 / 이벤트 모음(통신사SK텔레콤,은행권 등)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5월 가정의 달 맞이 혜택 / 이벤트 모음(통신사SK텔레콤,은행권 등)




SK텔레콤, 5월 가정의 달 맞아 5G 가입 혜택 제공


SK텔레콤SK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5G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5G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요금할인부터 푸짐한 경품까지 5G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SK텔레콤의 5G 전용 요금제인 ‘5GX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은 5G 요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시행되는 프로모션은 4월 가입 고객에게도 소급적용 된다.


SK텔레콤은 5월 5GX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총 5,55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14일까지 가입 고객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LG프라엘 LED 마스크 △플레이스테이션 4프로 △누구 네모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5G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코엑스몰점에서 열리는 ‘포켓몬 페스타 2019’에 ‘포켓몬GO 교환/배틀존’을 운영한다. 4일부터 6일까지 SK텔레콤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3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중략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45




NH농협은행, 5월 '가정의 달 행복+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5월 '가정의 달 행복+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5월 '가정의 달 행복+ 이벤트' 실시



[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가정의 달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 세대주·세대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이 각각 금융상품(예·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에 신규 가입한 경우 세대주고객 이름으로 자동 응모되는 ''가족과 함께 이벤트'와, 스마트뱅킹 앱 내(인터넷 뱅킹 포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정의 달 관련 퀴즈를 풀고 응모하는 '가정의 달 퀴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중략 

http://www.sme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086





은행권 가정의달 맞이 맞춤 상품 출시·경품 이벤트 풍성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은행권이 캐시백,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녀와 학부모를 위한 맞춤상품을 출시하고 있어 은행 이벤트를 활용하면 재테크 뿐 안이라 금리, 경품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어린이펀드에 6월 30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 SPC상품권을 지급하는 '우리아이 Seed Money Fund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에서 판매중인 어린이펀드에 5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SPC상품권 5000원~1만원 2종을 지급한다.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 행복+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농협은행에 세대주, 세대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이 예·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 신규가입한 경우 세대주고객 이름으로 '가족과 함께 이벤트'가 자동 응모된다. 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정의 달 관련 퀴즈를 풀고 응모하는 '가정의 달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모 고객 중 총 555명을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여행상품권 100만원 △한삼인 홍삼정 △샘소나이트 캐리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을 출시했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은 최고 이자율 연 2.75%로, 최근 3개월 적금 최초 가입 고객 연 1.0%p, 키자니아 고객 모두에게 연 0.5%p 특별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가입자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입장권 35% 할인 쿠폰과 키자니아 전용 화폐인 ‘키조’ 쿠폰을 적금 가입 즉시 신한은행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를 통해 제공 한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한은행은 5월2일부터 7월말일까지 △선착순 신규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신한 플러스를 통한 상품 신규 시(잔액 5만원 이상 계좌 대상) 매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무료이용권과 100명의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키자니아와 함께 자녀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만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2일부터 가족 기념일, 소모임 친목 행사, 단체 여행 등을 위한 목돈 마련용 '내맘적금'과 초간편 자유적립식 고금리 재테크 상품인 '하나원큐적금'을 출시한다.

'내맘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 대상의 자유적립식 적금상품으로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 6개월이상 60개월이하, 매월 5백만원 한도 내에서 만기일 지정이나 납입이 자유롭고 다양한 자동이체 주기 선정도 가능해 가족이나 친목그룹의 구성원들이 기념행사나 여행을 위한 목적자금 마련에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다.

금리는 2일 기준, 1년제 연 1.8%의 기본금리에 계약기간의 1/2이상 월부금자동이체 시 연0.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2.3%까지 제공된다.


'하나원큐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 대상의 초간편 자유적립식 고금리 재테크 적금상품으로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에 매월20만원 한도 내에서 자유 납입이 가능하다.

금리는 2일 기준 연2.0%의 기본금리에 마케팅동의 시 연1.0%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3.0%까지 제공된다.


KEB하나은행은 5월 한달 간 신상품인 내맘적금, 하나원큐적금과 기존상품인 급여하나월복리적금의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외식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 자녀가 있는 손님이 상품 가입 시 ‘자녀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구교실’에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가정에 프로축구클럽 FC서울과 수원삼성 유소년팀 코치들이 함께하는 축구교실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IBK기업은행은 어린이날(1세~13세), 어버이날(50세 이상), 스승의 날(유치원·어린이집, 초·중·고교 및 대학교 교사·교직원), 성년의 날(20세), 부부의 날(결혼 7년 이내) 등 5월 기념일에 해당하는 고객으로 만기 1년 IBK적립식중금채에 가입하면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그대의 오월을 응원하오'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중략 

http://cnews.fntimes.com/html/view.php?ud=2019050111503988858a55064dd1_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