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라이트스낵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서울 호캉스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라이트스낵


서울 신라호텔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02-2233-3131 



2016년 12월 서울 신라호텔에 다녀왔습니다

벌써 3년이 지났네요.

또 가고 싶어서 올리는 글이에요


평일 기준 3인 50만원대에 다녀왔습니다



신라호텔 외관신라호텔 외관


신라호텔



신라호텔의 시그니쳐 샹들리에

입구에 들어서면 초ㅑ라라라라~ 하게 보여요 ㅋㅋ



이그제큐티브 EXECUTIVE 라서 23층에서 체크인합니다

여기에서 조식도 먹고 애프터눈티와 해피아워도 즐깁니다.

신라호텔




날이 좋으면 이렇게 남산타워도 보여요

신라호텔





체크인 후 서비스 이용 안내책자를 주세요

신라호텔신라호텔




하루종일 먹고 마시고 즐기는 일정입니다

신라호텔



신라호텔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15:00 ~ 17:00


체크인 후 바로 애프터눈티 이용이 가능해요.

같은 층이라 이동할 필요도 없구요,


애프터눈티 먼저 보여드릴게요

과일종류는 따로 뷔페식으로 가져올 수 있구요,

티 종류도 많고 음료를 마시고 있으면,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싱싱한 과일들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이렇게 애프터눈티 트레이가 나와요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3명이라 각 3개씩 ㅎㅎ

다 맛있었어요 솔직히 애프터눈티는 기대안하거든요

그런데 신라호텔은 굿굿!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신라호텔 해피아워

18:00 ~ 22:00


제가 다녀봤던 호텔들은 해피아워가 2시간정도였거든요,

그런데 신라호텔은 오후 6시~10시까지입니다.

거기다가 따로 저녁을 안먹어도 될만큼 음식이 잘 나와요.

주류 종류도 많습니다.

역시 신라호텔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외국 사람들도 많구요, 잘 나오는 만큼 좋은 자리 앉으시려면 일찍 가시는 편을 추천합니다


신라호텔 해피아워




그릴 음식, 과일, 디저트, 샐러드 등 없는게 없었어요

저녁식사까지 해결됩니다

주류 종류도 샴페인, 와인, 맥주, 보드카 등 없는게 없었어요.


신라호텔 해피아워맛있는 음식 앞에 흥분한 초점..


신라호텔 해피아워


신라호텔 해피아워


신라호텔 해피아워


신라호텔 해피아워


신라호텔 해피아워


신라호텔 해피아워


오동통한 새우에 갈비도 있구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이 아닐때 해피아워를 따로 이용할 수 있어요.

2016년 기준 서비스금액 별도 72,600원입니다.




그외,



평일에는 라이트스낵이 제공됩니다

모르고 갔어요 ㅎㅎ 갔다가 조금 실망했습니다

간단하게 먹고 다시 숙소 들어와서 쉬었어요


라이트스낵

라이트스낵



신라호텔 침구는 시몬스침대인데 침구가 아주 좋구요,

호텔인데 창도 크고 답답하지 않아요

어매니티는 몰튼브라운입니다.

대리석 화장실로 되어있고, 호캉스 즐기기에 정말 좋은 호텔이에요



신라호텔

신라호텔

신라호텔



추가로,

신라 호텔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신라면세점이 있어서 구경갔는데요, 밖에선 못보던 사람들이 다 여기있었어요...

정말 바글바글해서 한바퀴 돌고 나왔어요

왠만한 브랜드들이 다 있어서 사람들 없을때 화장품 테스트도 해볼 수 있을거같아요 


또 주변에 장충 체육관과 동국대학교가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가면 남산자동차극장도 있구요~  국립극장까지 있으니 주변 둘러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



신라호텔



신라호텔 홈페이지 : http://www.shilla.net/seoul/index.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