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 BAH 바르셀로나 에어포트 호텔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스페인 # BAH 바르셀로나 에어포트 호텔

​바르셀로나 새벽 도착했어요

1박 묵고 다음날 다시 공항가서 부엘링타고 그라나다 가는 일정이에요!

 

바르셀로나 공항 근처 호텔 추천드립니당

 

 

Barcelona Airport Hotel

Hotel BAH Barcelona Airport

 

Plaça la Volateria, 3, 08820 El Prat de Llobregat, Barcelona, 스페인

구글 지도 참고 : https://goo.gl/maps/iR4h64EwhXAMRxUT8

 

바르셀로나 공항 G번 출구에서 쭉 직진해서 나오면 엘레베이터와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내려오셔서 왼편으로 쭉 가시면 벤같은 큰 차들이 계속 왔다갔다하는데 여기가 여러 호텔 셔틀버스 타는 곳이에요.

★ 빈 곳에 정차해서 "BAH" 표지를 유심히 보셔야해요(6번에 정차한다곤 되어있는데 랜덤이에요 ㅠ)

어디에 정차할지 몰라요..

저희는 새벽에 도착했는데 바로 앞에서 놓쳤었는데 10분~15분만에 또 오긴했어요

BAH 표시가 정말 ^^ 쥐코딱지 만해요..

BAH표시는 버스 옆면에 작게! 보여요..

아래 사진은 구글에서 퍼온 건데요

저런식으로 보여요 정말 ㅋㅋㅋㅋ

여기는 다 에어포트 호텔이라 그것만 보고 타시면 안돼요!

아래 사진에 파란 동그라미 보이시죠? 저 영어가 BAH예요...ㅎㅎ 정말 잘보고 타시길 바랍니다..

 

 

남자분들이 아파르카고(?)~~ 이러면서 부르는데 그거 아니예요

이 셔틀이 워낙 많이와서 헷갈릴 수도 있어요 ㅋㅋ 저도 깜놀..

 

새벽정도 도착하는 비행기였고, 입국수속하고 짐찾고 하니까 거의 새벽 2~3시였던 것 같아요

 

호텔 셔틀타고 10분정도 간거같아요

사람이 꽤 있었기 때문에, 한명은 짐을 내리고 한명은 후다닥 가서 체크인 줄을 섰어요..

여러명 가셨다면 이 방법 추천드려요 체크인 오래 걸리진 않지만, 너무 피곤하잖아요 ㅠㅠ

데스크에 직원 2명정도 있었습니다

 

 

 

솔직히 기대는 안했거든요 유럽호텔이라..

근데 넓고 좋았어요

셔틀도 24시간 있고 조식은 먹지 않았는데 20유로대였어요 한화로 3만원중후반정도.

다음날 일찍 부엘링 타러가야해서 조식은 먹지 않았어요

공항에서 차로 오래 가는 편도 아니구요 거리도 적당해요

조식도 너무 궁금하네요 각 호텔들의 조식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 왠지 잘 나올 것 같아요

 

24시간 셔틀버스 시간표

 

 

너무 피곤해서 룸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저흰 투윈베드였구요

놀랐어요 정말 넓고 좋아서요 ㅋㅋ.. 너무 기대를 안한걸까..

 

홈페이지에 있는 더블베드룸

 

인터파크투어에서 1박 성인 2인 트윈룸 103,644원에 예약했고 어메니티도 있고 화장실도 넓고 욕조도 있어요

침대도 너무 푹신해서 꿀잠잤어요

바르셀로나 공항 근처 호텔로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