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 렌페 1등석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Olivia Plaza Hotel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스페인 #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 렌페 1등석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Olivia Plaza Hotel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까지 렌페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부엘링이 있긴한데 시간도 어중간하고 렌페도 타보고 싶어서요

 

렌페로 세비에서 바르셀로나까지 약 5시간 반정도 걸립니다

 

 

세비야렌페생각보다 커서 놀랐던 기차역

 

세비야렌페

 

세비야렌페짐 검사와 표 검사를 합니다

 

 

그리고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까지 렌페는 시간대가 얼마 없어요

급하게 예약한것도 있고 1등석 기준 2인 38만원대에 예약헀어요^^..

SEVILLA-SANTA JUSTA -> Barcelona-Sant Importe 297.80

 


호텔 레이 알폰소 엑스 근처(도보 5분) Menéndez Pelayo 에서 21번 버스타고 José Laguillo까지 3정거장 이동하려고했는데

스페인은 택시도 안전하다고 해서 택시를 타게됐어요

 

버스로는 20~30분정도 걸리는데 택시타고 10분정도 걸렸고, 스페인 택시는 캐리어 가격을 따로 받거든요.

그래서 약 8유로 안되게 나온 것 같아요

 

 

렌페도 공항처럼 짐 검사를 합니다. (그냥 짐 올려 놓는 것)

사람이 밀릴 수 있으니 되도록 출발 30분전에 도착해주는게 좋아요

 

저는 렌페 티켓도 프린트 해갔어요

표 검사할때 QR코드를 찍습니다

세비야렌페

 

세비야렌페

 

계속 쭉 걸어가면 1등석이 있어요

 

 

세비야렌페세비야 렌페 1등석

내부는 이래요

저희가 탔을땐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짐 칸은 뒤쪽에 따로 마련되어있고 캐리어 10개정도는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성수기때는 되도록 빨리 맡는게 좋겠죠

저흰 자물쇠와 와이어로 고정시켜둬서 갔어요

그런데 다른 외국인들은 그렇게 안했구요....

 

세비야 렌페 1등석

렌페에 식사도 제공되는데, 시간대마다 달라요

렌페 예약하실때 식사도 포함되어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저는 포함된 시간대였고, 오믈렛과 빵과 요거트가 나왔어요

중간에 초콜렛도 주시고 티나 커피도 주세요

 

 

 

세비야 렌페 1등석

 

 

 

아침 일찍 탄 기차라서 한숨자고 일어나도 아직 시간이 남음....

 

 

 

세비야 렌페 1등석

이렇게 멍때리면서 밖을 바라보다보면

 

바르셀로나에 도착합니다

 

바르셀로나도착바르셀로나 도착

 

 

바르셀로나 렌페 기차역 도착 후에

티켓을 구입 후 또 전철같은 걸 타고 가야합니다

계획 세울때 이걸 깜빡하고 가서 멘붕이었는데요..

 

다행히 유심사간 상태여서 인터넷 검색을 빠르게 했죠

렌페 내린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정신없는 역이 나오고 기계에서 티켓을 뽑는건데, 도와주시는 분들이 있어요

어디 갈거라고 말하면 도와주십니다! 걱정마세요!

 

저는 까탈루냐 광장가야한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사람이 정~~~~~~~~~말 많으니 소매치기 조심하시구요 캐리어 조심하시구요

 

바르셀로나 시내까지 10분내로 갑니다

 

바르셀로나도착카탈루냐 광장역 도착

 

 

바르셀로나 전철역에서도 조심하세요

여기 정말 위험해요

흑인들이 돗자리를 깔고 바닥에 물건을 놓고 파는데, 이걸 밟으면 너 밟았다고 너 물건 사라고 하는 경우도 있고,

핸드폰 쥐고 있으면 그냥 뺏어서 간다네요

 

근데 또 한가지는,

이런 경우에 스페인 현지인들이 도와준다는거에요

핸드폰 소매치기 당하신 분이 당황해서 도와달라고 소리 쳤더니

스페인 현지인이 달려가서 잡아주셨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다행이죠..

모두 조심하세요!

 

바르셀로나는 그라나다랑 세비야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그라나다랑 세비야는 정말 한적하다했다면

바르셀로나는 최소 명동 느낌...

 

 

바르셀로나 도착 바르셀로나 도착

 

카탈루냐 광장에서 도보 5분이내이고 위치 좋은 Olivia Plaza Hotel 까지 걸어갑니다

여기 호텔 추천드려요

 

 

바르셀로나 2박 도시세 4.84유로 나왔어요

참고하세용 :)

 

Olivia Plaza HotelOlivia Plaza Hotel

 

Olivia Plaza Hotel

 

어메니티도 있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침구도 좋구요

 

바르셀로나하면 꿀대구죠

개그맨 권혁수씨가 가셨던 맛집으로 갑니다

호텔에서 도보 10~15분정도였어요

 

 

ViNITUS

 

 

 

저흰 지하 자리 안내받았는데 유심이 안터집니다

레몬맥주도 주문하고, 꿀대구도 주문하고, 튀김과 새우꼬치도 주문했어요

꿀대구와 모듬튀김꿀대구와 모듬튀김

 

레몬맥주레몬맥주

 

 

꿀대구

 

모든튀김맛있는건 크게보기

 

새우꼬치이거 진짜 맛있어요

 

영수증

 

 

꿀대구는 좀 느끼하더구요

여기는 한번가고 또 안갔어요

굳이 두번 갈 필요없는 느낌

눈물 흘리면서 먹을 맛은 ... 아니었어요 저는

 

 

 

 

출출하기도하고

바르셀로나 왔으니 츄러스도 먹어봐야죠

츄레리아도 갔어요

 

 

츄레리아

 

줄 길다고 당황하지 맛세요

바로바로 빠지니까요

 

 

한국사람이 많이 와서인지 친근..

한국사람들 최고..

츄레리아츄레리아 영업시간

 

츄레리아

 

츄레리아

 

초코라떼와 기본 츄러스 150g 3.5유로

츄러스 3번 먹었어요

진하고 달지않은 핫초코와 기본 츄러스....

이거 먹으러 스페인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