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 세비야 스페인광장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스페인 # 세비야 스페인광장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 전에 날씨 검색을 해보니까 날이 너무 흐리고 강풍도 분다고해서 너무 걱정했었는데, 다행스럽게도 날이 엄청 밝았어요

세비야, 그라나다는 정말 맑았는데 바르셀로나는 조금 흐린 정도였어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콩씨스페인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여행용 토퍼도 많이 맞춰갔는데, 정작 사용한건 두세개뿐..

그래도 오래 쓸 생각이니 괜찮은 것 같아요

남들은 다 이쁘게 찍던데 어떻게 찍는건지...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그림같았던 스페인광장

아무렇게나 찍어도 액자 속 그림같구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마차들도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타보지 못했는데, 마차를 타면 설명도 해주시고 포토존에도 데려가주시고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구요

가격은 모르겠어요 비싸다곤 들었는데 그 가격만큼 한다고 하더라구요

가시는 분들 한번 꼭 타보세요!

 

 

 

호텔 레이 알폰소 엑스에서 도보로 15~20분정도 거리예요

세비야를 1박만 잡고 오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1박은 너무 짧은 것 같아요

정말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그라나다랑 단 3시간 거리 차이인데 느낌이 정말 반대였던 세비야


그만큼 두 도시 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스페인 광장이 정말 아름다워요


개인적으로 타파스투어 및 맛집 투어는 그라나다를 추천드립니다



스페인광장에 대해 검색했봤는데 제가 못찾는건지 네이버 지식백과에 로마의 스페인 광장만 나오더라구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파란 하늘과도 너무 잘어울리는 스페인광장 건물

여기도 알카사르에서 보았던 느낌이었어요

형형색색의 타일들.

여기저기 타일로 장식되어있는게 인상 깊었어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사진은 전부 갤럭시S9 으로 찍었어요

어플도 사용한 것도 있는데,

여긴 그냥 막 찍어도 다 잘나왔어요

날씨도 한 몫하네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스페인광장 솔직히 기대안했거든요

 

꼭 가보세요

낮과 밤도 느낌이 다르니 낮과 밤에 가보세요

대신에 밤에 가실땐 너무 늦지 않은 시간에 가보세요

 

5시정도?

전 동행이 있어서 해가 지고 갔었는데 사람도 적고 혼자가면 위험하겠더라구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이 길이 쭉 이어져있어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저녁엔 플라멩고 공연을 하기도한대요.

사람들도 많은 편이니 소매치기 조심하시구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

 

 

 

제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그라나다와 세비야는 2박 이상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라나다는 맛있는 레스토랑과 타파스 투어와 알함브라 궁전 등..

그라나다 문어요리와 이베리코가 저렴하고 너무 맛있어서 이구요,

 

 

세비야는 그라나다 보다 더 넓은 도시이고

알사카르 궁전, 세비야 대성당, 스페인광장, 세비야 시내

그리고 스페인 광장은 밤낮으로 다 와보셔야해요

해 지는것도 보셔야하구요!

음 세비야에서 맛집은.. 잘 모르겠어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Plaza de Espana

 

 

세비야에 큰 마트 두곳 있었구요,

마트구경을 너무 좋아해서 한곳은 문 닫았고 그 중에 한곳에 와봤는데

과일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식재료가 저렴했어요

 

그중에 엄청 큰 하몽이 있길래 신기해서 찍었어요 ㅋㅋ

하몽은 비쌀 수록 맛있다고 합니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스페인광장비쌀수록 맛이 좋다는 하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