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 유럽여행 소매치기 조심하기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스페인 # 유럽여행 소매치기 조심하기




유럽 여행 준비물 추천드려요 ㅎ
워낙 오랜만에 유럽여행을 가는거라 긴장했는데요

#복대랑 분실방지스트랩 까지 가져가서 아주 안전하게 잘 다녀왔어요



복대는 박음질도 탄탄한 편이고 수납공간이 꽤 잘 되어있어서 지폐를 나눠 들기 좋았구요,
스트랩은 복대 지퍼랑 이어주고, 핸드폰은 스트랩에 이어주었어요

가볍고 겉옷안에 입어도 티가 안나요 :)



조그마한 단점이라면 사진이 이쁘게 안나온다는거...ㅋㅋㅋ 그래도 안전을 위해서 이쁨을 포기했어요
참고 삼아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완전 안전해보이죠? ㅎㅎ

경량패딩 안쪽에 주머니가 있어서 스트랩에 핸드폰 걸어서 여기에 넣고 다녔어요

 

결론적으로 소매치기는 안만났어요

사람 많거나 수상하다! 하면 도끼눈하고 겉옷을 더 여몄거든요

 

 

바르셀로네타 해변

 

 

 

 

수납이 좋은 복대 / 분실방지 스트랩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유럽 준비물로 검색해서 평이 제일 많은 곳에서 주문했어용 :)

이렇게 준비하고 동행자에게 칭찬도 받았답니다 ㅋㅋ 

그 밖에,

 

 

#여행자보험

짧은 여행이라고 해도 여행자보험은 꼭 가입하고 가는 편이에요

트래블로버가 제일 저렴한것 같아서 항상 여기에서 하고,
가입증명서는 이미지로 변환해서 핸드폰에 넣고 다녔어요

국문과 영문 가입증명서 발급 가능합니다.

예전에 유럽에서 소매치기 당했을때 보험 덕분에 조금이라도 보상 받았어요

그리고 혹여나, 그런 일이 없길 바라지만 다치는 경우도 간혹 있으니까요~ 

언제 어느때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니 꼭 가입하세요!



#스페인유심

일본 여행갈때 포켓와이파이 들고 갔었는데
무겁고 충전해야하고 잃어버리면 안되고.. 엄청 불편했었거든요
유심 알고난 후에 유심만 써요..!

유심은 유럽 유심 네이버쇼핑 검색해서 평 많은 곳에서 구입해서 갔어요
보다폰유심 기본 2GB인데 2GB 무료 추가 행사해서 총 4GB에 데이터만 되는 유심으로 
19000원? 그정도에 구입했어요

쇼핑할때도 필요하고 갑작스런 상황에서 검색할때도 필요하고 여러모로 필수죠



#스페인여행팁

되도록 핸드폰에 이미지로 저장해서 갔어요

호텔 바우처나 전자항공권이나 관광지 예약한 바우처, 입장권, 알사버스, 렌페 티켓 등이요.
철두철미하죠 ㅋㅋ.. 출력하긴했는데 혹시나해서요


나중에 폰으로 예약확인도 하고, 스페인 티켓들은 QR코드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렌페나 입장권들을 확인할때 QR코드로 찍더라구요 편리!
그리고 핸드폰 분실때를 대비해서 IMEI 도 캡쳐해뒀어요

분실방지 스트랩을 준비해가서 일까요, 다행히 핸드폰 분실은 없었습니다. 


피곤해보여도 그리 힘든 준비는 아니라서 여행갈때마다 하는 것들이에요 ~:D

사실 전 여행가는것 보다 준비하는게 더 즐거워요 희희

모두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세비야 알카자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