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 수코타이 스위트룸



1층 레스토랑은 사람도 많고 넓은편이 아니라서 27층에서 조식먹었어요

 

 

여기에서 애프터눈티, 해피아워(라고 하기엔 조촐함), 조식 모두 여기에서 먹고 마셔요

인테리어 조화도 너무 좋아서 사진찍기 굿굿

조금 늦게 갔음에도 3테이블 정도만 있었어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스위트룸은 1층 레스토랑과 이 레스토랑 둘중에 선택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1층은 일반 뷔페식이고 스위트룸 전용 레스토랑은 뷔페 가짓수는 적지만 주문해서 먹는 방식이었어요

 

 

가짓수가 정말 적어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빵종류와 국수(주문하시면 돼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샐러드와 치즈와 크래커류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과일과 시리얼, 푸딩류 간식들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물과 쥬스들, 우유, 음료와 샴페인까지 있어요

그래도 없는게 없죠? 나름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테이블에 착석하면 마실걸 물어보고, 저희는 티랑 커피 주문했어요

보라색은 카드키인데 지갑이랑 같이 주세요 너무 예쁘죠?

잃어버릴 일 없을 거 같아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그리고 이렇게 메뉴를 보여주세요

정해진 갯수없어요 위장이 허락하는 선 안에서 주문해서 드세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이건 메뉴 시킨거 나오기전에 간단하게 에피타이저로

요거트와 과일 먹었어요

 

망고가 없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저 과일 중에 깨가 박힌 처럼 생긴거 있죠?

이게 우리나라 이름으로 용과인데, 여자한테 엄청 좋다고 하네요!

살짝 달달한편인데 피부에도 좋다고 하길래 1일 1개 했네요

왜 1개만 먹었냐면, 크기도 크고 배부르거든요 ㅜㅠ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주문한 메뉴 중 일부! 가 나온모습 ㅋㅋㅋ

스테이크랑 누들인데요 스테이크는 달았^^어요

한번 맛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전 메뉴 하나씩 다 먹어보세요

양이 그리 많은 편도 아니라서 먹어볼만한데, 사실 제가 위가 큰 편이라..,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아보카도샌드위치, 와플, 핫케이크와 에그베네딕트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누들은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뭔가 계속 당기는맛

새우도 오동통하고 괜찮았어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에그 베네딕트

조식 먹을땐 원래 잘 안먹는 메뉴이긴한데 다른 곳에서 먹을땐 느끼했는데 여긴 먹을만했어요

모양도 너무 잘 나왔죵 ㅋㅋ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핫케이크! 맨 위쪽은 아이스크림이에요

이건 말해뭐야 꿀맛이었어요 ㅠㅠ 섬세함이 느껴지죠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와플! 메이플시럽 위에 있고 과일로 데코해주셨고 저 흰 덩어리도 아이스크림이에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요거

아보카도 샌드위치인데요 이게 정말 맛있어요

3번인가 먹었어요 아보카는 고소하고 흰색은 리코타 치즈구요

완벽한 탄단지의 조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이건 입가심으로 주문한 요거트예요

요거트, 시리얼, 건망고, 과일조림 이렇게 되어있고 맛있고 든든해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샴페인도 한잔 마셨어요

술알못에 알쓰ㅋㅋ라서 와인이나 샴페인은 달달한거 좋아하는데 이건 단맛만 없었어요...

이거 한잔 마시고 얼굴 빨개진건 비밀^^


여행 포스팅하다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

사진보니 또 가고싶다는 생각.. 모두 그러시겠죵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