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 전체 일정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스페인 # 전체 일정

2019년 설 연휴엔 그동안 너무 가고싶었던 스페인에 다녀왔어요 ~:)

전체 일정은 바르셀로나 IN/OUT이고 아시아나 직항으로 다녀왔습니다

바르셀로나에 오후 도착 후 1박은 셔틀버스가 24시간있으며 공항 근처인 호텔에서 묵고

다음날 바르셀로나 공항 국내선인 부엘링 이용해서 그라나다로 이동 후 2박

그라나다에서 세비야는 알사버스 이용, 세비야 2박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 렌페 이용, 바르셀로나 2박 일정이에요

다른 분들은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INOUT을 잡으시는데 마드리드는 딱히 할것도 없고 바르셀로나에 가고싶어서

이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결론적으로

짧은 일정이지만 아주 만족스럽고 알차게 잘 다녀왔어요

​나중에 시간과 돈이 허락한다면 다시 길게 다녀오면 되니까요!

 

포스팅하기 전에 간단히 요약해볼게요 ~-:)

#호텔

바르셀로나 공항 근처 호텔은 BAH 바르셀로나 에어포트 호텔 이용,

그라나다 AMC 호텔 그라나다 이용,

세비야 레이 알폰소 엑스 이용,

바르셀로나 Olivia Plaza 호텔 이용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그중에 공항 근처 호텔은 정말 기대안했는데.. 침구도 너무 좋고 넓고 만족스러웠구요

아침 일찍 부엘링 타러가야해서 조식 이용은 안했어요!

그리고 나머지 호텔들도 시내와 가까운 곳으로 했는데 다 도보 이용했고

알함브라 궁전만 버스 이용했어요

위치 전부 추천드려요:)

그라나다 알함브라궁전

#일정

그라나다에서는 알함브라 궁전 / 시내구경(타파스투어)

세비야에서는 알카사르 궁전, 세비야대성당/히랄다탑 , 시내구경(타파스투어)

궁전이랑 성당은 전부다 한국에서 예약해서 갔어요

바르셀로나 가우디버스투어와 야간투어는 팔로우미투어 이용했구요

가우디버스투어를 팔로우미에서 한 상태여서 야간투어는 이벤트가 1인당 1유로 현지결제했어요

#교통

아시아나 항공 직항 이용했어요! 100만원 초반에 결제했구요

부엘링 / 알사버스 / 렌페는 모두 한국에서 해갔어요

렌페는 한두달전에 열리는 걸로 알구요

저는 그리 저렴하게 하진 못했어요 ㅠ

부엘링에서 짐 분실이나 연착은 없었구요.

그라나다 알함브라궁전 갈때만 버스타고 전부 도보이동했어요 ㅎㅎ

#음식

너무 잘 먹고왔어요

특히 문어가 맛있더라구요 입에서 살살 녹고.. 이베리코도 너무 맛있었구요

그리고 저렴해요!

술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 샹그릴라나 맥주 마셨는데 맥주는 레몬음료를 섞어 나오는거라 마시기 편했구요

스페인은 오렌지가 남아돌아서 환타 오렌지맛에 다른 나라보다 과즙이 더 많이 들어있다해요

꼭 드셔보시고, 과일 종류도 많고 저렴하고 너무 좋은 나라인거같아요.. 또 가고싶어요

 

 

세비야 대성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