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맞히면 선물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어벤져스: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맞히면 선물드려요"

카카오페이지, 개봉기념 수퍼 어벤져스 무비데이 등 진행[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맞히면 선물을 증정하고, 어린이날에는 5편의 마블 영화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전후로 마블 스튜디오와의 콜라보 캠페인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수퍼 콜라보(이하 수퍼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극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물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부터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까지 준비돼 있다.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

 

중략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1&aid=0000489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