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137필라스는 스위트룸 전용 수영장이 특히 유명해요

 

전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은

해피아워 즐긴 층이랑 같아요

 

와인과 모히또레드와인과 모히또

 

 

 

이렇게 후덜덜한 포토존도 있구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눈감고 찍었어요

사진으로 봐도 아찔하네요

그리고 바람도 엄청 불어요 

 


그래도 사진은 잘 나오니 꼭 찍고 오세요!!

저희가 찍을때 커플 한팀만 있어서 이 커플 찍고난 후에 바로 찍었어용

 

머리카락이 엄청 휘날렸던 기억이 나네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이 안으로 들어가면 수영장과 야외Bar가 있구요

썬베드에서 누우면 이렇게 푸른 나무도 보이구요 ♡

여기 수영장은 천장이 있어서 좋아요

눈이 덜 부시고 좋았어요

썬베드에서 누워서 모습 ♡

 

 

 

썬베드에서 누워서 모습 ♡

 

 

 

수영장!

경치 좋죠! 사진 정말 잘나와요

먼저 와 계시던 한국인 분들이 여기 사진 정말 잘나온다고 꼭 찍으라고 알려주셨어요 ㅋㅋㅋ

수영장 물은 푸르고, 양옆에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있고

사진 정말 잘나와요!!

 

저희까지 3팀있었어요

다들 놀러갔나 했었는데 다른 층 수영장에 다 계시더라구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인생사진도 찍구요

저는 SNS를 안해서 카톡 프로필사진으로...

수영은 차마 못하고 사진만 찍었는데 어디서나 찍어도 잘 나오고 햇빛이 강하지 않아서 타지도 않았구요

예전에 푸켓에서 날이 흐려서 맘놓고 수영했다가 수영복 모양으로 탄게 3년만에 없어졌어요^_^

차단제는 꼭 바르세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 스위트룸 객실전용 프라이빗한 수영장

 

그리고 스위트룸 객실전용 프라이빗한 수영장 보여드릴게요!

다들 여기로 모이셨더라구요

저희 갔을때 다른 한국팀들이 사진찍고 계셨음

저흰 좀 기다리다가 찍었어용

여기서 낮에 수영하면 다 타요 ㅋㅋㅋㅋㅋ

밤 수영도 가능하니 수영은 밤에 하세요 야경도 아주 멋져요

 

다들 이 사진보고 오셨쥬

잘 오신거예요 정말 탄성 나오거든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어플로 푸른느낌나게 사진도 찍어보고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수영장 옆에는 루프트탑도 있어서 앉아서 쉬기에도 좋아요


밤에도 꼭 오는걸 추천드려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이렇게 작은 풀장도 있구요

애기들이랑 놀기도 좋을듯!

옆에 또 썬베드가 있어요 그냥 조용히 책 읽기도 좋을거같아요

동남아의 더위를 이겨내실 수 있다면.....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밤에는 더 멋있어요


와인이나 맥주 한잔씩 마시면서 조용히 야경보는 것도 너무 로맨틱할 것 같네요 :>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밤에는 수영했어요

수영하는 사람은 저희뿐이었어서 ㅋㅋ 넓은 편이거든요

그런데 좀 깊은 느낌이에요

160cm 이하분들에겐 좀 깊은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여기에서 노래 들으며 멍때리는거 추천드려요

여행의 묘미는 멍때리기죠

수영하면서 그동안 먹은거 소화도 시키고 다른거 또 먹으러가야죵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루프탑 수영장

 

 

 

이렇게 수영하고 아쉬워서

방에 돌아와서 룸서비스 시켰어요

 

스테이크와 팟타이! 꿀맛!

한국 호텔에서는 비싸서 못시키는데 방콕와서는 해봐야죠

저거 두개 시켜서 3만원대 나왔던것 같아요!

 

137필라스 룸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