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137 PILLARS SUITES BANGKOK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스위트름 베네핏

 

 

스위트룸 베네핏에 해피아워가 포함되어있어서

조식 먹었던 27층으로 갔어요

저희는 술을 잘 못해서 한잔씩 홀짝마시고, 야경 구경했어요

 

 

 

와인 한 잔과 모히또레드와인과 모히또

 

레드와인이랑 모히또 주문해서

핑거푸드로 나온 견과 야금야금 먹으면서 마셨어요

아래 테이블에 앉아도 되긴하는데 여긴 특히나 바람이 너무 불어서 무서워서 ㅋㅋ

안쪽에 앉았어요

애프터눈티때에도 앉을 수 있어요!

저흰 야경을 보기위해 여기 앉아서 시간을 때웁니다

 

 

137 필라스가 야경보기엔 최고인 것 같아요

굳이 루프트탑Bar 찾으러 안가도되구요

건물 자체가 높아서 다 내려다보이고 경치가 좋았어요

바람도 많이 불구요.. 조금 무서웠어요 진짜 날아갈 것처럼 불어서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사진찍고 놀다가,

6시 30분이후부터 서서히 해가 지기 시작했어요

슬슬 사람들도 나오고~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해가 다 지고 멋있어서 내려와봤어요

바람은 많이 불어서 후둘후둘하지만

야경이 너무 멋져요

 


 

저기 나무 옆에 썬베드 보이시죠

수영장이에요! 스위트룸 전용 수영장은 한층 더 올라가야하구요,

이 수영장도 한적하고 너무 이뻐요

이건 따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엘레베이터 옆쪽에 문이 있어서 나가봤더니

이런 식으로 테이블도 아주 잘 되어있고 예쁜 꽃나무도 있었어요

여기도 사진찍기 좋아요

루프트탑에 사람많아서 싫다하시면 여기와서 한적히 즐겨도 좋을 듯 싶어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다음날 해피아워때에는 안쪽에서 마시려고 나가지 않았어요

뭔가 외국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던 술집같아요 ㅋㅋ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해피아워

 

 

여기에선 맥주만 마시고 왔어요

한잔만 마셔도 빨개져서 ㅎㅎ

이거 마시고 다시 룸와서 뒹굴뒹굴

137필라스 스위트 방콕에서 진정한 호캉스 즐기고 왔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