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윤지오 ‘장자연 사건’ 진술은 거짓…조사단에 카카오톡 제출”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단독] “윤지오 ‘장자연 사건’ 진술은 거짓…조사단에 카카오톡 제출”

 

 

 

 

윤씨 책 출판 도운 작가 주장 / “장씨와 생전 별다른 친분 없어 / 리스트, 조사과정 봤다고 말해” / ‘카톡 대화’ 조사단에 증거 제출 / 윤씨 “혼자서 소설 아닌 소설 써 / 일주일에 적어도 3번 만난 사이 / 이번주에 명예훼손 혐의 고소” / 조사단, 윤씨 진술 신빙성 조사


배우 장자연씨 사망 10주기를 즈음해 동료배우 윤지오(사진)씨가 책 ‘13번째 증언’ 출간과 여러 매체 인터뷰를 통해 장씨의 성추행·성희롱 피해 사실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윤씨 증언이 거짓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장자연 사건’을 조사 중인 대검찰청 과거사진상조사단(조사단)이 최근 “윤씨는 장씨 생전에 별다른 친분이 없었다”고 주장한 작가 김모씨 등을 직접 만나 관련 증거를 제출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조사단 관계자는 지난 19일 서울 시내 모처에서 ‘윤씨의 장씨 관련 증언이 거짓이다’라는 취지의 주장을 하고 있는 김씨 등 2명을 만나 관련 진술을 청취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씨는 지난해 6월 윤씨가 책 출간 관련 도움을 구해오면서 윤씨와 친분을 쌓아온 인물이다. 김씨는 이 자리에서 본인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를 조사단 측에 제출했다. 해당 자료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9개월여간 김씨와 윤씨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 전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략

http://naver.me/xItmAA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