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 137 필라스 레지던스 방콕 호텔 추천
본문 바로가기

콩씨여행

방콕 # 137 필라스 스위트 / 137 필라스 레지던스 방콕 호텔 추천

 

 

 

137 PILLARS SUITES BANGKOK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수코타이 스위트룸

 

 

 

사진 많아요!

 

 

기업 다이아몬드 카드의 아주 큰 혜택 중 하나인

호텔 1+1 이용해서 스위트룸 호텔 다녀왔어요

 

결론은

또 가고싶습니다...

 

 

 

새벽에 방콕에 도착해서 택시를 타고 갔어요

여기 가실 분들은 아래 주소 사진 저장하셔서 택시기사님께 보여주시면 더 편하실 거예용

 

새벽 도착의 큰 장점은

길 막힘 없이 씽씽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당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호텔

 

 

137 필라스 위치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예요

BTS역까지 걸어서 약 15분 소요됩니다.

그래서 작은 셔틀버스가 있는대요.


한시간에 한대씩 엠쿼티어 쇼핑몰, 프럼퐁까지 왕복합니다


엠포리움 백화점 지하 주차장쪽에 슈퍼리치 환전소가 있구요


근처에 룽르엉국수집이 있어요(구글맵 룽르엉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고하네요) 

엠콰티어 카페 로스트는 디저트, 음식, 커피 다 맛있다고하네요

저는 애프터눈티, 해피아워가 포함되어있어서 호텔 밖으로 잘 나가지 않았어요..

 

 

새벽 도착이고 너무 피곤해서 1박 더 결제했어요

한국에서 예약하는게 저렴할 때도 있지만

호텔에서 바로 방 달라고하면

높은 룸을 가장 낮은 룸의 가격으로 해줄때가 있어요

 

 

저흰 수코타이 스위트룸을 예약했는데

1박도 아닌 반박이기도하고 레지던스도 궁금해서 레지던스룸으로 결정했어요

호텔측에서 체크아웃 시간도 길게 해주셨어요

 

 

 

//호텔로비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레지던스룸은 이 가격에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왼쪽 갈색 파우치 보이시죵?

어매니티들이 저기에 담겨져있는데 파우치 가져가셔도 돼요!

탄탄하고 심플하니 파우치 굿굿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푹신하고 좋은 침대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레지던스룸이라 취사가능하고

세탁기도 구비되어있고, 세제도 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랑 캡슐도 있고, 웰컴프루츠까지!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문을 열 수 있는 작은 테라스도 있는데,

문을 열면 시내가 보여요

 

 

 

다음날 아침, 커피도 내려마시고 ♪

향긋하니 너무 좋아요

네스프레소 너무 갖고 싶은데 일리 머신이랑 돌체구스토가 이미 있어서 참고 있어요

옆에 갈색 네모난 거엔 뭐가 있었더라.. 수저였나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아침의 테라스 모습

너무 더웠어요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다음날

수코타이 스위트룸에 체크인했어요

이래서 열심히 돈 벌어야하나봅니다..

 

 

 

 

호캉스를 즐기기위한 스케줄표 ㅋㅋ

1층 Bistro (조식 먹을때 스위트룸은 여기와 27층 중에 골라서 갈 수 있어요)

27층 스위트룸 베네핏 오전 6시~11시 조식,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R층은 스위트룸 전용 수영장과 루프트탑

137 필라스 레지던스 룸

 

 

객실 보여드릴게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137 필라스

 

 

 

137 필라스

 

 

이렇게 웰컴후르츠가 기다리고, 그 옆에 태국간식과

137 필라스

 

바나나 케익이 있어요.

이건 매일 바뀌어요 다음날은 쿠키였어요 :)

 

137 필라스

 

건너편엔 미니바가 있구요

137 필라스

 

 

 

커피머신과 캡슐과 티 종류!

티는 틴케이스에 담겨있어서 챙겨왔어요

왼쪽에 에너지바는 유료예요

137 필라스 137 필라스

 

 

ㅠㅠ 트윈룸 침실 ㅠㅠ

침구 푹신

방에 이런 침대랑 침구 놓고 싶어요....

그럼 더 완벽한 집순이가 될 수 있을텐데..

 

137 필라스

 

그 옆에 포인트되는 의자

137 필라스

 

그 옆에 테라스가 뿅!

앞에 공원이 있어서 나무들도 보여요

137 필라스

 

여기에서 보이는 광경

137 필라스

 

137 필라스

 

 

여기 앉아서 사진도 찍었어요

더워서 오래는 못 앉아있음

137 필라스

 

그 옆으로 또 가보면,

137 필라스

 

 

이렇게 욕조와 세면대가 있어요

조금 아쉬웠던게 세면대가 하나인 것

 

137 필라스

 

어매니티는 판퓨리

자스민향인데 제가 자스민향을 완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자스민 생화의 향이라 조금 꾸릿한 느낌이 날 수도 있어요ㅋㅋㅋㅋ

 

137 필라스

 

 

그리고 파우치!

137 필라스

 

욕조에서 밖을 내다보며 반신욕하기.. 크

입욕제도 풀구요,

외출하기 전에  입욕제도 풀어주시는데 전화로 서비스 요청하면 몇시에 해주냐 물어보거든요

6시에 해달라하면!

137 필라스

 

시간 맞춰 이렇게 해주십니당

137 필라스

 

 

 

그 옆에 이렇게 탁자도 놓여져있구요

137 필라스

 

 

그 옆에는 샤워시설도 있고 어메니티가 또 있어요

137 필라스

 

137 필라스

 

137 필라스

 

 

그 앞엔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137 필라스

 

 

그 옆에는 가까이 다가가면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는 변기 ㅋㅋ

 

137 필라스

 

이런 집에서 살고 싶네요..

이게 돈 모으는 의미 아니겠습니까 크

 

체크인 후 애프터눈티 마시러가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