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SOLO'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제니, 'SOLO'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그룹 블랙핑크 멤버의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했네요. 

여자 솔로 최초에다가 최고 기록 달성이라고 합니다


2018년 11월 12일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제니의 첫 솔로곡 'SOLO'를 발표했고 뮤직비디오 공개 후 23일 만에 1억 뷰가 넘었어요.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단 기록을 경신한거죠.

그후 90일, 182일 만에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2억 뷰와 3억 뷰를 연이어 돌파했구요!

그리고 이번 6개월여 만에 조회수 3억 뷰를 넘어섰다고하네요!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특별히 제작된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과 기쁜 소식을 나눴어요. 




또한, 그룹 블랙핑크도 ‘뚜두뚜두’ 뮤직비디오가 8억 뷰를 돌파했어요. 

K팝 그룹 최초이자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하네요

그밖에도 ‘마지막처럼’, ’붐바야’(5억 뷰),  ‘킬디스러브’, ’불장난’ , ’휘파람’, ‘STAY’(1억 뷰)까지 데뷔 후 발표한 뮤직비디오가 모두 억대 뷰가 되었네요.


이 여파를 몰아서, 뷰가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구요!

블랙핑크는 최근 6개 도시 7회 공연의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5월 18일 암스테르담부터 21일 맨체스터, 22일 런던, 24일 베를린, 26일 파리, 28일 바르셀로나 등 유럽 6개 지역에서 월드 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더욱더 흥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