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성의 연예인 친구 "지인들도 뒤늦게 사고 알아…충격 매우 크다" 미스터리 인천공항 고속도로 사고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한지성의 연예인 친구 "지인들도 뒤늦게 사고 알아…충격 매우 크다" 미스터리 인천공항 고속도로 사고

▲ 배우 한지성이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했다. 출처_ 한지성 SNS▲ 배우 한지성이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했다. 출처_ 한지성 SNS


배우 한지성이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그와 가까웠던 연예계 지인 A씨가 안타까움을 전했다. 

8일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한지성은 지난 6일 오전 3시 50분께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 IC 인근에서 택시와 SUV 차에 잇따라 치여 사망했다. 당시 한지성은 2차로에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가 두 대의 차량에 연이어 치여 숨지는 변을 당했다. 

처음에는 사고 피해자가 20대 여성으로만 신원이 알려졌다가 이후 아침드라마, 연극 등에 출연했던 배우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8일 오후에는 비보의 당사자가 배우 한지성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더했다.

한지성의 지인 A씨는 8일 스포티비뉴스에 주위 측근들 역시 이번 사고로 충격이 매우 크다고 전했다. 

A씨는 “처음에는 한지성의 사망 소식만 전해듣고 황망했다. 갑작스러운 비보라 지인들도 다들 놀랐다”며 “그런데 오늘에서야 한지성이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했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돼 가까운 지인들도 충격이 매우 크다. 결혼을 알리며 행복해하던 얼굴이 눈에 선하다”고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A씨는 연예계 활동하며 한지성을 알게 된 사이로, 올초 한지성으로부터 결혼식 초대도 받을 만큼 가까운 사이였다.

한지성은 지난 2010년 걸그룹 비돌스(B.Dolls)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영화 ‘원펀치’ 등에 출연했다. 지난 3월 결혼한 '새댁'으로 충격과 안타까움이 더욱 크다.

더욱이 한지성이 왜 편도 3차로 중 가운데 차선인 2차로에 정차했는지 의문이다. 동승했던 남편이 '볼일이 급하다'는 이야기 때문에 고속도로 주행중 정차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3차로나 갓길에 세우지 않고 위험한 고속도로 한복판에 차를 세운 사실에 의문과 함께 황망한 사고에 안타까운 시선이 크다.

중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