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하나경, 인터넷방송서 설전 "술자리서 실수"VS"증거있냐?"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강은비·하나경, 인터넷방송서 설전 "술자리서 실수"VS"증거있냐?"


강은비와 하나경강은비 / 하나경 마이데일리 출처


배우 강은비와 하나경이 인터넷 방송에서 설전을 벌였다.

하나경은 6일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 중 하나경은 강은비와의 친분을 언급했고, 남순은 BJ로 활동 중인 강은비와 전화연결을 진행했다.

하나경은 "은비야, 안녕?"이라며 친근하게 인사를 건넸지만, 강은비는 "하나경과 친하지 않다. 반말을 할 사이가 아니다"고 반응했다.

전화연결이 종료된 후 강은비는 "매정하다"고 지적하는 시청자에게 "저분과 그럴 사이가 아니다. 영화 촬영을 하면서도 반말을 하지 않았다. 연락처도 나누지 않았다. 종방 때 저분이 술 먹고 저한테 한 실수가 있다. 내가 괜히 그럴 사람이 아니다. 손이 떨린다"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다시 진행된 통화에서 하나경은 "그런 적이 없다. 지금 사람 매장 시키려고 그러는 거냐?"며 "기억은 안 나는데 만약에 제가 그랬다면 미안한 일이다. 하지만 그런 일이 있었다면 뒤에서 풀 수 있는 부분인데 라이브에서 그러는 건 아니다"고 반발했다.

중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