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로즈볼' 열광시킨 방탄소년단 정국, 유포리아 공중 퍼포먼스로 레전드 무대 갱신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美 로즈볼' 열광시킨 방탄소년단 정국, 유포리아 공중 퍼포먼스로 레전드 무대 갱신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이 5일(한국시간) 로스앤젤레스(LA) 패서디나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러브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Speak Yourself)' 월드 투어를 시작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정국은 완벽한 라이브와 섹시하고 상상을 초월한 멋진 퍼포먼스로 무대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정국은 솔로곡 '유포리아' 무대에서 줄 하나에 의지한 듯 아찔한 공중 무대 장치를 타고 관객석 상공에 올라 노래와 퍼포먼스를 했고 팬들의 함성과 응원을 느끼며 여유롭게 인사하는 행복한 모습도 보였다.

또 높은 곳이지만 오롯이 곡에 집중하는 대범함과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라이브, 여유로움까지 선보이며 ‘무대 천재’ ‘퍼포먼스 킹’의 위엄을 보여주었고 팬들의 환호와 탄성을 자아내는 역대급 클래스의 무대를 갱신했다.



이에 해외 매체 '할리우드라이프', '엘리트데일리'는 “유포리아 정국의 천사 같은 모습은 3시간 가까이 진행된 콘서트 내내 여러 번 눈에 띄는 장면 중 하나다” “유포리아 공연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공연 중 하나가 되었다” “정국은 공중에 떠 있는 1분 내내 완벽한 라이브를 보여줬다”라며 극찬했다.해외 매체외 콘서트장을 방문한 유명인들도 SNS에 방탄소년단 정국을 언급하며 열렬히 응원하고 그의 공연에 감탄하는 모습이 연이어 쏟아져 큰 화제와 이슈를 모았다.

 

드론으로 찍은 로즈볼 스타디움드론으로 찍은 로즈볼 스타디움

 


중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