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한효주 측 "버닝썬 협찬 화장품 파티, 결코 간 적 없다"
본문 바로가기

콩씨뉴스

이병헌·한효주 측 "버닝썬 협찬 화장품 파티, 결코 간 적 없다"



bh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한국일보 자료사진bh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이병헌과 한효주 그리고 김고은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가 화장품 브랜드 회식자리에 참석한 일이 없다고 밝혔다.

5일 BH엔터테인먼트 고위 관계자는 본지와 통화에서 “이병헌과 한효주 등 소속 배우들이 버닝썬 협찬 화장품 브랜드 회식자리에 갔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단 한 명도 결코 참여한 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병헌과 한효주, 김고은은 JM솔루션 모델로 활동은 했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언급된 행사에는 전혀 간 일이 없다는 설명이다.

앞서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황하나와 버닝썬-VIP들의 은밀한 사생활’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버닝썬의 한 관계자는 “김상교가 폭행을 당한 날, 버닝썬에 협찬을 해준 화장품 브랜드의 회식자리가 있었다. 버닝썬 VIP 스무 테이블을 정도를 다 예약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자리에 30대 여배우 A씨도 있었는데 야광봉을 가지고 인사하는 사람들 얼굴을 다 쳤다. 반갑다면서 얼굴을 때리고 맞는 사람들은 4~50대였다. 눈 상태가 달랐다. 충혈이 많이 돼 있었다. 침을 엄청 많이 흘렸다”며 마약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